[배틀트립] 이지혜, 붐 보라카이 여행 - 방송 현지 맛집 정보

[배틀트립] 이지혜, 붐 보라카이 여행 - 방송 현지 맛집 정보

배틀트립 - 이지혜, 붐 보라카이편


보라카이가 26일부터 6개월간 폐쇄가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이 상황에서 배틀트립에서 보라카이편이 나온건 상당히 아쉬웠지만 방송으로 나마 못가본 보라카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필리핀 현지 거주 설계자, 필리핀의 유재석이라 불리우는 라이언방씨가 필리핀의 보라카이편 설계자로 나왔어요. 필리핀 현지에서 13년 생활한 라이언방씨가 현지 맛집을 소개해줬네요.


1. 스테이션 3에 위치한 스테이크 조식



버팔로윙과 안심 스테이크


버팔로윙은 290페소 - 한화 약 6,000원

안심스테이크는 1,830페소 - 한화 약 



버팔로윙은 우리가 모두 아는맛이라고 하네요. 이지혜씨 맛평가에 엄청 솔직하시더라구요. ㅎㅎ 표정으로 다 드러나요. 안심 스테이크는 두툼하고 씹는 식감이 있다고 해요. 질기다는 건가요.^^;;;



카사 카밀라


Casa Camilla Boracay Apartments, White Beach White Beach Path, Angol, Boracay Island, Malay, 5608 Aklan, 필리핀



2. 건강한 웰빙 식사



매운 쇠고기 바오 350페소 - 한화 약 7,400원

BBQ 돼지고기와 곡물 350페소 - 한화 약 7,400원

망고 스무디 볼 280페소 - 한화 약 5,900원



매운 쇠고기 바오는 밥에 보쌈에 김치 싸먹는거 같은 맛으로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보쌈에 김치와 비슷한 맛이지만 현지 느낌이 물씬 난다고 해요. 이곳에서 직접 만든 김치를 사용한다고 해요.

BBQ 돼지고기와 곡물은 리조또 느낌의 보리 곡물과 숯불고기를 얹어 먹은 맛이라고 해요. 맛없을 수 없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망고 스무디 볼은 생망고를 퓌레로 만들어 치아씨드 과일등과 섞어 먹는 거라고 해요. 시원하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노니스


Boracay, 5608 Aklan, 필리핀




3. 석양이 아름다운 튀긴 족발집



보라카이 해변을 바라보며 먹는 족발


불랄로 400페소 - 한화 약 8,400원

크리스피 파타 500페소 - 한화 약 10,500원

아도보 스퀴드 720페소 - 한화 약 15,000원



한국 교민들이 즐겨 먹는 현지식당이라고 해요. 동남아 음식 초보도 가능한 한국사람과 가장 잘 맞는 음식이라고 해요. 

불랄로는 소의 뒷다리를 장시간 끓여낸 필리핀식 보양식이래요. 우리나라 갈비탕과 비슷하다고 해요. 진한 국물이 예술이고 고기가 정말 부드럽다고 하네요.

크리스피 파타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족발이래요.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이지혜씨가 정말 맛있다고 감탄을~~

아드보 스퀴드는 오징어 볶음의 느낌이라고 해요. 비릿내가 하나도 안나고 깔끔한 맛이라고 해요. 상상이 안가는 맛이에요.^^



마미타스 그릴


스테이션 2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고 했는데 주소가 안나오네요~~ㅠㅠ


다녀오신분들은 보라카이 환경이 충격적이라고 하시던데 이번 폐쇄결정으로 보라카이가 쾌적하게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못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