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아이스크림이 맛난 호평동 출어수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맛난 호평동 출어수

날이 참 덥네요. 호평동으로 마실 나갔다가 더위에 지쳐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파는집을 찾다가 출어수 발견!!

 

출어수가  츄러스를 팔아서 출어수가 된걸까요~ㅎㅎ

 

커피 참 좋아하는데 커피도 맛나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앉아서 쉬는데 사람이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나만 모르는 맛집이었나~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양도 너무 이뿌죠~

똥모냥처럼~ㅋㅋ

 

 

가게안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서 귀엽네요. 저 떨어트린 아이스크림 모양 장난감?도 엄청 귀여워요. 진짜 아스크림인줄~

 

 

 

 

사장님이 피겨 좋아하시는지 군데군데 피겨들이 놓여져 있네요.

 

 

 

 

메가박스 뒤쪽으로 코너에 있어서 손님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커피도 맛나니 더운분들은 잠시 들러 커피마시며 쉬어가심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