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맛집 - 준지비어 (골뱅이가 끝내줘요)

마석맛집 - 준지비어 (골뱅이가 끝내줘요)

 날은 시원하고 밖에서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은데 이곳엔 술집이 별로 없습니다. 항상 가던 치킨집을 가려고 나왔는데 새로운 집이 보여서 무작정 들어가봤습니다. 소심쟁이라 모험 잘 안하고 가는 맛집만 자주 가는데 왠지 끌려서 들어가봤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골뱅이와 치킨이 메인인듯 했습니다. 골뱅이+치킨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고 마른안주 등등 술안주가 무지 많았습니다. 그래도 메인메뉴를 먹어봐야죠. 골뱅이와 치킨세트는 왠지 양이 많을것 같아서 준지 골뱅이와 수제 소세지를 시켰습니다. 그냥 골뱅이와 소세지가 먹고 싶었던걸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골뱅이는 16,000원, 소세지는 12,000원입니다.

 

 

 사리는 기본으로 쫄면사리가 같이 나옵니다. 보통 국수사리나 좀 다르면 라면사리는 봤는데 쫄면사리는 왠지 낯설었습니다. 따로 사리도 추가 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분은 여러가지 사리로 드셔보세요. 양념도 듬뿍 있어서 쫄면사리와 슥슥 비벼서 먹어봤습니다. 헉~~정말 꿀맛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살짝 덜 매콤할 수도 있을듯합니다. 저희는 먹기 딱 좋았습니다. 골뱅이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황태채도 들어 있고 양념에 듬뿍 들어가서 범벅되어 있는 땅콩이 예술입니다. 씹히는 식감도 너무 좋고 고소함을 더해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주얼도 좋지요. 양도 제법 많아서 좋습니다. 술안주로 정말 이보다 더 좋은건 없는듯 합니다.

 

 

 수제 소세지 입니다. 사장님이 칼집을 야무지게 내주셔서 소세지가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납니다. 밑에 깔려진 양파와 같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느끼함도 덜하고 참 맛있습니다.

 

 

 치킨 반마리 입니다. 이건 이번주에 갔을때 한번 시켜 봤습니다. 골뱅이를 포기 할 수 없어서 골뱅이와 치킨 반마리를 시켜봤습니다. 저희가 양이 많지 않아서 치킨 반마리가 메뉴에 있는게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치킨도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본 양념이 되어져서 튀긴건지 짭짜롬하고 겉은 바싹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옛날 통닭같은 맛이어서 간만에 치킨 참 맛있게 먹은듯 합니다.

 

 

 

 그리고...세상에나 사장님이 황도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ㅠㅠ 저 정말 서비스 너무 오랫만에 받아봐서 감동의 쓰나미가...대학교 다닐때 황도 서비스 참 많이 받았었는데 요샌 사실 서비스 주는집이 굉장히 드물잖아요. 황도 먹으며 추억돋고 사장님의 인심에 감동받고 갑니다.

 

 

 

 메뉴판 입니다. 술안주도 종류별로 많습니다. 일단 이집은 골뱅이를 꼭 드셔야 합니다. 정말 골뱅이 강추입니다.

 

 

 매장 내부도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하니 좋습니다. 음식점들이 쭈루룩 있어서 앞에 테이블 펼쳐놓고 장사하는 곳이 많아서 호프집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일찍가서 얼른먹고 빠졌지요. ㅠㅠ

 

 

 

 

 

 여름도 다가오고 밖에서 분위기내며 술한잔 하실분들은 준지비어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있고 맛도 있고 참 좋습니다. 골뱅이도 강추, 치킨도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