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옥천냉면 평해식당 본점 - 냉면&완자,편육

양평 옥천냉면 평해식당 본점 - 냉면&완자,편육

양평에 나들이 겸 다녀왔습니다.

맛집을 찾던중 옥천냉면이 유명하다길래 찾아보니

황해식당이라는 곳이 유명하더라구요.

전 큰길가에 옥천냉면만 봤는데 황해식당을 찾아가면서 보니

옥천냉면집이 엄청나게 맛더라구요.

황해식당이 안쪽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워낙 유명하고 본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 했습니다. 다행히 주차장도 넓어서 무리없이 들어갔네요.

안쪽 매장도 넓어서 기다림 없이 들어가서 냉면을 맛봤습니다.


물냉면 - 8,000원

비빔냉면 - 8,000원

완자+편육 - 16,000원


주문하면 음식이 정말 빨리 나오더라구요.





완자가 투툼하니 맛있더라구요.

참치도 섞여 있어서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편육은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는데 신랑은 맛있었다고 하네요.^^



심심한 냉면맛에 꼭 필요했던 무김치입니다.



옥천냉면 황해식당의 냉면은 황해도식 냉면이라고 해요.

면발이 굵고 담백함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면은 메밀과 고구마 전분을 섞어 사용하고

육수는 돼지고기만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옥천냉면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전 너무 심심하게 느껴졌어요.

신랑은 원래 그맛에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면발이 쫄면 면발같고 괜찮은데 양념이 참 심심해요.^^

물냉면은 더 심심해서 식초랑 설탕을 엄청 넣어 먹었어요.

제가 자극적인 평양냉면에 익숙해져 있었나봐요.ㅠㅠ





전 반도 못먹고 나왔네요.

신랑과 아이는 잘먹고 나왔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완자만 맛났어요.



메뉴판입니다.^^




앞쪽 뒤쪽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게 편해요.

테이블수도 많아서 대기도 많지 않을듯 합니다.^^



옥천냉면이 사랑받는 이유는 담백함인가봐요.

전 아직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

그래도 손님도 정말 많고 많은분들이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옥천냉면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좀 나뉠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