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미미네떡볶이 - 새우튀김과 국물떡볶이

잠실 롯데월드몰 미미네떡볶이 - 새우튀김과 국물떡볶이

떡볶이와 튀김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미미네"


떡볶이 덕후는 오늘도 떡볶이를 먹으러 잠실을 갔습니다. 

미미네 지난번에도 먹을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다른 블로그를 보고 새우튀김이 먹고 싶어서 미미네로 출동했습니다. 

다행히 줄도 안서고 들어가서 먹었어요. 

저희 떡볶이 나와서 보니 줄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주문과 계산을 먼저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믄 나눠준 번호표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세가지 소금은 튀김을 찍어먹으라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쪽 테이블이 은근 자리가 많아요.

 떡볶이는 테이블 회전도 빠르니 금새금새 먹고 일어나서 대기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을 듯 합니다. 

저희도 후다닥 먹고 일어났어요.ㅎㅎ



쨔쟌~~국물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매콤하진 않았어요.

근데 왜케 양이 작아 보이던지..

둘이 국물떡볶이 하나 새우튀김 5마리 먹었는데 뭔가 배빵빵 느낌이 없고 허전한 느낌.



암튼 떡볶이 많이 맵지 않고 맛나요.

적당히 달콤하고 튀김찍어 먹으면 꿀맛이었습니다.

떡볶이는 3,800원

새우튀김은 한마리에 2,500원

다섯마리 11,000원



새우튀김 맛나더라구요.ㅎㅎ

사실 새우대가리까지 온전히 먹기 쉽지 않은데 맛있어요.

새우가 엄청 크진 않지만 대가리까지 같이 먹으니 엄청 큰거먹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튀김옷이 독특하더라구요.

빠삭빠삭하니 맛있는데 뭔가 부드러운듯도하고...

국물에 찍어먹으면 튀김이 사르르 녹는것이 참 맛났습니다.


nter; clear: none; float: none;">

세가지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나요. 

제 개인적 입맛에는 파래소금이 새우튀김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안쪽에 조리하는 공간. 

일하시는 분도 많고 음식은 기본적으로 조리시간이 걸려서 5~1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먹고 나오는데 대기줄이에요.

손님이 진짜 많네요. 근데 나와서 보니까 다른음식점들도 다 대기줄이 길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미미네는 손님들이 금방 먹고 일어나니 대기줄은 잘 빠지는듯 했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 때문에 또 가고 싶네요.

떡볶이는 뭐 쏘쏘였습니다.^^

다음엔 마늘쫑 튀김도 먹어 보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