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카페 오가다 - 한라봉오미자쥬스와 아이스크림, 시원한 롤케이크까지~

롯데월드몰 카페 오가다 - 한라봉오미자쥬스와 아이스크림, 시원한 롤케이크까지~

롯데월드몰 미미네에서 떡볶이를 먹고 부족한 감이 있어서 디저트카페를 찾다가 

오가다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이고 색이 참 곱죠. 

색에 홀려 롤케익 하나와 한라봉오미자쥬스와

 단짠아이스크림 씨솔트 카라멜을 시켰습니다.


앞쪽 숔테이스에 모형으로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너무 색감들이 이뿌더라고요. 

찹쌀떡도 넘 맛날거 같아요. 



씨솔트 카라멜 아이스크림은 3,900원

한라봉오미자쥬스는 4,900원

밀크초코 롤케이크는 4,500원


밥값만큼나온 디저트값입니다.





또아리튼것이 참 귀엽죠. 씨솔트 캬라멜 아이스크림이라고해서 

단짠을 기대했는데 생각만큼 자극적인맛은 아니네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옆쪽에 쿠키도 하나 껴있고 아이스크림

젤 아래쪽엔 프레즐이 몇개 깔려있어요.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한라봉오미자쥬스입니다.

색이 참 곱죠~

한라봉과 오미자의 조합이라 왠지 상상이 안갔는데요.

메뉴판에 BEST라는것만 보고 주문해본거였습니다.


맛도 달콤쌉싸름 제입엔 아주 딱 맞았어요.

너무 시럽으로 단맛도 아니면서 뭔가 건강한 맛인듯.ㅎㅎ




롤케익 맛있더라구요. 롤은 퐁신퐁신하고 안에 크림은 살짝 얼려서 나오는지

아이스크림같았어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디저트로 딱인 롤케이크였습니다.

딸과 허겁지겁 한접시 클리어~



얼어있는 질감이 보이시죠. 아이스크림같고 괜츈했어유~

미니약과가 하나 서비스로 나오네요. 음료주문하면 하나씩 주는것 같더라구요.

오랫만에 보는 미니약과~ㅎㅎ




테이블이 제법 많은데 사람이 정말 많아요.



음료도 롤케이크도 아주 잘~~먹었습니다.

맛나요. 커피에 살짝 질린다. 아님 커피말고 다른음료 마시고 싶다.하시면

강추입니다.

한라봉오미자 맛났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