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수제츄러스로 핫하다는 카카오츄로(방금 뽑아낸 츄러스 짱맛~~)

남양주 수제츄러스로 핫하다는 카카오츄로(방금 뽑아낸 츄러스 짱맛~~)

동네에서 핫하다는 츄러스집

카카오츄로


날이 쌀쌀해져서 따끈따끈한 츄로스가 먹고 싶었어요.

하두 입소문나서 궁금하기도 해서 찾아가봤어요~

찾기는 쉬운데 좀 골목 위쪽이라 정말 사람이 많은건가 했는데...

금새 테이블이 꽉차더라구요.

요즘 맛집은 소문나면 어디든 찾아가나봐요~~ㅎㅎ

저부터도~~


건물부터 너무 이뿌죠~~

파란하늘까지 정말 그림이네요~~ㅋㅋ



노랑 오리가 입구에 떡하니~ㅎㅎ

귀여워요~~



지붕에는 하늘색 츄러스가 있네요~~귀여워~~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너무 이뻐요.

사장님이 가게에 애정이 많으신게 느껴지는 인테리어에요.



여기는 매장안~

난로도 있으니 더 운치있어 보이네요.

난로필때도 가보고 싶어요~~



이 드럼통 테이블 너무 이쁜듯해요.

바닥에는 낙엽잎 조화까지~~ㅎㅎ

사장님 센스대박~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들어가면 똭 보이는 카운터~



여긴 매장 안쪽이에요.

앞쪽과는 다르게 화이트로 더 밝고 깔끔해 보이네요.

하지만 이곳도 요소요소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






주문 즉시 만드는거라 시간이 쪼~~끔 걸려요~

아주 쪼끔이요.^^



5개세트 + 소스 = 3,000원

생각보다 많네요.

초코소스까지 들어 있어요.



달달한 설탕에 시나몬가구까지~~

츄로스 따끈할때 먹으면 진짜 맛나죠~~






전 아메리카노, 딸은 아이스티~

아메리카노도 2000원이에요.

단품은 2,000원. 1+1은 3,000원

쌉싸름한 맛이 나는 원두여서 츄러스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같이 먹으니 더 꿀맛이에요.



전 그냥먹는게 더 맛있는데 딸은 초코소스 듬뿍듬뿍 찍어 먹네요.



밥먹고 가서 그런지 다 못먹고 남겨와서 또 먹었어요.

식어도 맛나더라고요.

물론 따땃할때 먹음 완전 꿀맛입니다.

드라이브 삼아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내다보는 풍경이 예술이에요~~

거기에 맛까지 좋으니~~ㅎㅎ

강추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