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코엑스 나들이 - 르사이공 코엑스점, 별마당 도서관, 나뚜루

주말 코엑스 나들이 - 르사이공 코엑스점, 별마당 도서관, 나뚜루

주말에 심심한 딸과 코엑스 나들이를 갔어요.

사람이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그래도 구경할 것도 많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점심때 맞춰간거라 일단 밥부터~~ㅎㅎ

쌀국수 좋아하는 딸과 저는 쌀국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코엑스 내에서 리뷰가 제일 많길래 찾아간 르사이공 코엑스점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ㅠㅠ



해물 볶음 쌀국수 - 11,500원



쌀국수 - M 9,500원



분짜 먹고 싶었는데 조리시간이 길다고 30~40분 기다려야한다는 말에 위에 두가지 시켰어요. 

둘다 맛나긴 한데 해물볶음 쌀국수는 정말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작아서 깜놀~~

쌀국수 면발을 찾아가며 먹어야했던~~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별마당 도서관이에요.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 봤는데 엄청 멋있더라구요.

오신분들 다 사진찍으시고~~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많아서 좋았어요.





계속 구경하고 다녔더니 다리가 아파져서 들어간 나뚜루~

너무 맛있어서 깜놀~ㅋㅋ

소프트아이스크림 너무 맛나요.

담백하면서 너무 달지도 않고~과자까지 맛나다능~~


소프트아이스크림 - 3,500원




메론맛과 초코초코칩

헉~~스럽게 달더라구요. 물론 아이에게는 꿀맛~~


더블콘 - 4,500원



코엑스 구경 지대로 하고 왔네요.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