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덕소 삼패공원 가을나들이~날씨좋은 가을 나들이 추천!!

남양주 덕소 삼패공원 가을나들이~날씨좋은 가을 나들이 추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근처 덕소삼패공원에 놀러 갔어요.

하늘은 맑고 바람은 선선히 불어오고 볕은 따뜻하고~~

날씨가 정말 최고였어요.


하늘 참 멋지죠.



그늘막치고 쉬는 가족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삼패공원 내에서는 작은 그늘막만 펼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자전거, 퀵보드, 세그웨이 타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래도 워낙 넓어서 위험하지 않더라구요.



연날리는 가족들도 참 많더라구요.

하늘위에 떠있는 연 참 멋지죠.



아빠가 전기자전거 하나 장만했더니 딸이 타고 싶다고 여기까지 싣고 왔네요.

전기자전거는 진짜 신세계인듯~~

자전거랑 똑같이 페달을 굴러서 갈 수도 있고,

전동스쿠터처럼 키를 꽂고 손잡이를 당기면 자동으로 굴러가고~~

오~~넘나 좋아요.ㅎㅎ

가격이 비싸다는건 안비밀~~

그나마 저렴이로 구입했어요.ㅠㅠ



중간에 서 있는 이 소나무도 너무 멋지죠.

물론 날씨가 다했지만요~ㅋㅋ




이 핑크핑크한 아이들 이름이 안써있더라구요.

너무 멋지던데~~

색이 참 아름다웠어요.








뜬금없지만 요즘 핸드폰 카메라가 정말 예술이네요.

노트FE로 촬영한건데 요새는 굳이 카메라 안들고 다녀도 되겠어요~




이번주말엔 가까운 공원으로 꼭 산책가보세요.

돗자리와 김밥만 챙겨서 공원에 누워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가을은 너무 짧잖아요~~ㅠㅠ


물론 주차전쟁이지만요.ㅡㅡ^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