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평내동 진짜 맛난 쌀국수집 - 싸이공 카페 37(쌀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호평,평내동 진짜 맛난 쌀국수집 - 싸이공 카페 37(쌀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진짜 진짜 맛난 쌀국수집.

국물이 정말 다른집들과 달라요.

워낙 유명한 곳인데 위치가 애매해서 미루다가 한번 가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에피타이저 콤보 L 과 해산물 쌀국수를 시켰어요.

갑자기 해산물 쌀국수가 땡겨서~ㅋㅋ


에피타이저콤보 M - 8,900원

                     L - 13,000원


해산물 쌀국수 - 9,800원



에피타이저콤보에요. 네가지가 나오는데 L사이즈라 짜조 2pcs, 스프링롤 2pcs, 새우짜조 4pcs, 크랩랭군 2pcs가 나오네요.



스피링롤 야채도 들고 고기에 새우까지~

야무지게 들어있어요.




짜조

남양주 먹골배, 버섯, 야채, 돼지고기를 넣은 베트남식 튀김요리.

짜조도 엄청 맛있었어요.



크랩랭군

고급크림치즈와 게살, 시금치가 들어간 튀김요리래요.

처음 맛보는거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새우짜조

역시 아이들은 새우짜조를 제일 잘먹더라구요.ㅎㅎ




해산물 쌀국수


정말 진심 완전 국물이 달라요!!

너무 맛있어요.

왜 쌀국수 맛집인지 알겠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진하고 맛나고~~

향신료맛도 강하지 않고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에요.

저희 아이도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쌀국수도 에피타이저 콤보도 너무 만족스럽게 먹어서 다음엔 꼭 소고기 쌀국수도 먹으러 다시 찾아가봐야겠어요.

쌀국수 국물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