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트럴파크 디저트카페 공릉동 상상과자점

공트럴파크 디저트카페 공릉동 상상과자점

공트럴파크 디저트카페

너무 유명한 공릉동 디저트카페 상상과자점


외부인테리어부터 깔끔깔끔 귀엽네요.

하두 맛있다고 해서 기대 잔뜩하며 들어갔습니돠~~^^


 


헉~~벌써 저의 눈길을 사로 잡네요.

디저트들이 몸양도 예쁘지만

색이 어찌나 이쁘던지~~

색이 참 조화롭네요~ㅋㅋㅋ



마카롱이랑 조각케익들, 타르트까지~~

종류도 꽤나 많더라고요.

케익은 5,000원부터 7,000원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카운터쪽으로오면 스콘이 종류별로 있고,

에그타르트, 마들렌, 파운드까지

너무 예쁘게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가격대는 2~3,000원



인테리어도 어찌나 심플하던지~

너무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전 이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건 카페라떼가 따뜻하게 없더라고요.

양도 살짝 작...았어요.

왜 카페라떼는 따뜻한것이 없는것인쥐~~

아이스 카페라떼 가격은 4,500원이었어요.



딸기쇼트케이크 - 5,500원

블루베리 타르트 - 6,500원

아이스 카페라떼 - 4,500원




카페라뗴 두잔과 저거 하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무슨티였던거 같은데~~

맛은 뭐~~그냥저냥



케이크랑 타르트 너무 예쁘죠.

블루베리 타르트는 정말 취향저격

너~~무 맛나더라고요.



블루베리 알크기도 크고 또 달콤한것이~~

타르트와 조화도 너무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블루베리 타르트 강추~~



딸기쇼트케이크도 맛나요.

블루베리 타르트가 너무 맛나서~ㅎㅎ



다들 블루베리 타르트는 엄지척!!!




워낙에 유명한 상상과자점

공트럴파크 산책하면서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케이크, 타르트 다 너무 맛있고 좋아요.

커피는 좀 아쉽~~


재방문의사 200%

블루베리 타르트 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이전글보기


2018/03/02 - [맛집찾기] - 요즘 핫하다는 맛집 - 강남역 도쿄스테이크

2018/02/02 - [맛집찾기] - [잠실/석촌호수 맛집] 불고기를 얹은 미자카레, 명란돈까스가 진짜 맛나요. 강추~~

2018/04/06 - [맛집찾기] -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공장형카페 아인슈페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