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맛집 - 강남역 도쿄스테이크

요즘 핫하다는 맛집 - 강남역 도쿄스테이크

맛난 점심먹으러 강남까지 갔어요.

요즘 SNS에서 핫하다길래 멀고 먼 강남까지~~ㅎㅎ

맛있기도하고 가격도 적당하다길래 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강남역 11번출구쪽으로 걸어갔더니 금방이네요.

근데 큰길쪽 입구가 넘나 작아서 그냥 지나칠뻔 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스테이크는 양에 따라 10,900~22,900원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랑 규탄멘을 시켰어요.

사이드도 궁금해서 오코노미야끼도 시켜봤어요~ㅎㅎ





미니 오코노미야끼

1,800원


사이즈가 정말 미니미니 해요~

음~~~요건 그냥 그랬어요. 소스만 맛나요~



셀프바가 따로 있더라고요.

피클, 김치, 단무지, 할라피뇨.

필요한 만큼 덜어먹게 되어있어요.



미니 오코노미야끼 속이에요~



규탄멘

8,500원 


규탄멘은 진짜 맛있었어요.

약간 칼칼한듯하면서 담백하고 진하고~

차슈도 맛있었어요. 추가할걸하는 아쉬움이~





큐브스테이크덮밥

9,500원


치자로 색을 낸 밥위에 부채살 큐브스테이크가 얹어 있어요.

밑에 깔린 스테이크 소스에 잘 버무려서 밥이랑 스테이크 야채 위에

와사비 올려서 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치자로 노랗게 물든 밥도 예쁘고 호주산 청정우만 사용한다던데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큐브스테이크덮밥도 아주 맛나게 잘먹었어요.




매장 중간에 벚나무도 있고~~키티도 매달려있네요.



곳곳에 일본 소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던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맘에 들고 맛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강남까지가서 먹고 온 보람이 있더라구요.

다음엔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봤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강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