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트럴파크 일본가정식전문점 일상다반

공트럴파크 일본가정식전문점 일상다반

공리단길을 산책하며 유명하다는 쌈밥길까지 걸어가는데...

헉~~날씨가 장난이 아닙니다.

벌써 여름이 다가왔어요.

땀이 삐질삐질~~


걸어가길 포기하고 또다른 맛집

공트럴파크 맛집 일상다반


요즘 인테리어들은 어찌나 깔끔깔끔한지 너무 좋아요.^^



일본가정식 전문점 일상다반

공릉동 맛집으로 소문나서 기대가 만땅



11시반쯤 들어갔는데도 자리가 반이상 차있었어요.

공릉동 맛집 맞나봐요~~^0^


메뉴판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일식 전문점답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위쪽만~



카운터예요.

알바분들도 많고 친절해서 좋더라고요.



나가사키 라멘 - 9,000원

국물이 진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해물, 버섯, 숙주 푸짐하게 들어 있고~~

진짜 추천메뉴~



국물 진하고 진짜 맛있어요~



사케도로동(연어뱃살덮밥) - 12,000원



연어도 부드럽고 와사비랑 무순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꿀맛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연어도 두둠하고 맛났어요.



연어와 날치알, 와사비와 무순의 조화 최고~~



장어덮밥 - 15,000원

편찮으신 아빠를 위한 메뉴~

장어는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패스~~

괜츈했어요.



오동통하니 기름기 좔좔 장어



돈까스 냉모밀 - 11,000원

이거 정말 강추메뉴



더워서 강추 절대 아니예요.

네가지 메뉴중 정말 제일 맛있었어요.

심지어 제일 마지막에 나와서 배가 어느정도 찼었는데,

다들 제일 맛있다며~~^^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도 맛나고 냉모밀도 짱

꿀조합이예요.



사실 맛집이라 기대반 걱정반하며

너무 더워서 들어가긴했는데

왜 공트럴파크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공릉동갈때 또 갈거예요.ㅎㅎ

공트럴파크 맛집 너무 많은것 같아요.


공릉동 일상다반 강추~~



이전글보기


2018/06/19 - [맛집찾기] - 공트럴파크 디저트카페 공릉동 상상과자점

2018/04/06 - [맛집찾기] -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공장형카페 아인슈페너

2018/03/02 - [맛집찾기] - 요즘 핫하다는 맛집 - 강남역 도쿄스테이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