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토선생의 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육(포)전 & 쥐포전

[미운우리새끼] 토선생의 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육(포)전 & 쥐포전

미운우리새끼 - 편의점 토선생


명절을 맞아 글로벌 친구들의 명절음식을 책임진다는 토선생이에요.ㅋㅋㅋ

근데 재료들이 전부 편의점 음식!!편의점음식으로 재탄생되는 명절음식 만나보세용.^^


무릎이 안좋았다는 샘오취리를 위해 도가니탕 떡국을 준비.



팩에 든 도가니탕+사골육수를 한팩씩 섞어주고

편의점 냉동만두, 편의점 떡국떡을 넣어서 끓여주면 끝!!

초간단 떡만두국 탄생!!




편의점 떡만두국을 완성하고 전을 만든다는 토니!!

편의점에서 장을 봐왔는데 전이라니욧!!!



전의 재료로 육포와 쥐포??

상상도 안되네요.



일단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육포와 쥐포를 뜨거운물에 불러주세요.




생선전은 동태를 대신해 편의점 자반고등어로 대체!!

자반고등어는 알맞은 크기로 썰어놔줍니다.



일반적으로 부침가루를 묻히고 계란묻혀 튀기는데,

토선생은 부침가루,계란, 물을 함께 넣고 튀김옷을 만들어요.

자반고등어, 불려두었던 육포, 생선은 튀김옷을 묻혀 튀기기만 하면 끝!!

정말 초간단 전부치기~



모양도 나름 그럴싸하죠~ㅋㅋ

튀김옷만 너무 두껍지 않게 해서 부쳐내면 진짜 맛날거 같아요.




강남과 샘오취리의 어이없어하던 표정이 육포전과 쥐포전을 맛보고 나니

너무 맛있어서 어이없는 웃음이 터져나오더라구요.

육포와 쥐포에 이미 가미가 되어져 있어서 전으로 부쳐먹어도 정말 맛있데요.



토선생이 글로벌 친구들을 위해 만든 편의점 명절음식!!

제대로 준비되어진 것 같아요.

편의점 김치는 보너스~ㅋㅋ



편의점으로 전까지 만들어내는 토선생 대단하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