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커피 맛집 - 다시 가고싶은 카페 아고라 커피(커피 맛나요.^^)

공릉동 커피 맛집 - 다시 가고싶은 카페 아고라 커피(커피 맛나요.^^)

공릉동의 핫하다는 커피집 아고라 카페에 가봤어요.

골목 안쪽에 있더라구요. ㅎㅎ

밖에서 보니 아기자기해 보이네요~~



화이트로 칠해져 있는 벽면에 A만 있는 간판이 심플하고 멋스럽네요.

멀리서 보면 카페인지 뭔지~~




안쪽으로 들어가니 로스팅 기계도 있네요.

직접 커피도 볶으시나봐요~

같이간 언니의 말로는 커피가 맛있어서 유명하다고~~ㅋㅋ



카페 내부도 무지 깔끔하네요.

왼쪽 쇼케이스에는 약간의 케익들이 있고 오른쪽이 로스팅하는 곳~~




테이블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가운데 긴 테이블때문에 손님들이 제법 많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되더라구요.

테이블배치를 야무지게 잘하신듯~



커피가 비싸진 않네요.

요즘 워낙 비싼곳이 많아가지고~ㅠㅠ


카페라떼랑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

당근케익까지~




당근케익 색이 너무 이뻐요.

가운데 크림치즈땜에 맛도 좋고~~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색감이 너무 이쁨.



케익과 커피.

사진찍으니까 더 이쁨

라떼아트까지 그려져 있으니 괜히 기분 좋고 머그잔에 줘서 좋았어요.







이건 나중에 또 시켜먹은 카페모카

이집 커피 진짜 맛나더라구요.

진하고 맛있어요.

일반 체인카페랑은 커피맛이 정말 다른듯 했어요.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이유가 있는듯 했습니돳!!


나중에 아메리카노도 먹어보고 싶어요.



공릉동 갈일 있으면 꼭 다시 가볼만한 카페입니다.

장소가 넓지 않고 손님이 많아서 웅웅~ 약간 시끄러운감은 없잖아 있지만 

커피맛때문에 다시 가고픈 카페네요.

역에서도 가깝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고라 커피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93길 14

070-4247-37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