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포인트조회 초간단 해결방법!!잠자고 있는 내 카드포인트 찾기

신용카드포인트조회 초간단 해결방법!!잠자고 있는 내 카드포인트 찾기

카드포인트 활용 잘하고 계신가요?

나의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포인트가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

지난해에만 해도 1390억원이 넘는 카드포인트가 자동 소멸되었다고 하네요.


잠자고 있는 내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는 어디서??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로 들어가 통합조회를 눌러주세요.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시고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한 후 본인인증 클릭하시면 

신용카드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한국씨티은행, 우리카드

총 10개 카드사 포인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카드사를 선택하신 후 아래쪽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네요.

잠들어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꼭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포인트는 현금화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고

현대카드를 제외한 카드포인트는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할때 포인트만으로 100% 결제가능하다고 합니다.



내 신용카드포인트 가 얼마나 있는지, 어디에서 조회하는지 막막하셨던분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를 통해 잠자고 있는 나의 신용카드포인트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보기

2018/04/20 - [정보공유] - [최저임금 해결사] 일자리안정자금 지원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2018/04/17 - [정보공유] - 아동수당 1억연봉자도 받을 수 있다!! 아동수당 지급대상, 신청 방법 알아보기

2018/01/02 - [정보공유] - 숨은 보험금 찾기 - '내보험찾아줌(zoom)' 이름, 번호인증으로 간편조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