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인생커피 매일가고 싶은 다낭 콩카페 - cong caphe

[베트남여행] 인생커피 매일가고 싶은 다낭 콩카페 - cong caphe

강추강추!!다낭 콩카페


 다낭의 콩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첫날 분명히 대성당도 보고 한시장도 갔는데 왜때문에 콩카페는 들리지 않았던걸까요.

(콩카페는 한시장, 다낭 대성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날 한번밖에 방문하지 못해 너무너무 아쉬운 콩카페입니다. 정말 저의 인생커피에요. 베트남에서 커피 정말 많이 마셨지만 콩카페 만큼 맛있는집은 없었어요.

 콩카페가 왜 맛집인지 알겠습니다.ㅠㅠ


 콩카페 입구에요. 카키색 건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콩카페의 이미지가 아니었어요. 맛집이라는 것만 알고 포스팅을 찾아보고 가진 않았는데 우리나라에 한창 유행하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분위기 있고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마신건 코코넛 밀크 커피 스무디와 코코넛밀크 초코렛 스무디 였어요. 각각 45,000동과 55,000동었어요. 우리나라돈으로 대략 2,800원, 3,800원 정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끝내줍니다. 왜 콩카페에 가본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체인내고 싶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ㅎㅎ



 한강을 바라보며 창가쪽에 앉아 먹었어요. 콩카페는 오토바이 발렛도 해주시더라구요. 싱기방기^^



 나중에 직원분이 문앞에 새를 걸어두셨는데 새가 짹짹거리는 울음소리도 어찌나 아름답던지... 콩카페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코코넛커피 두잔과 초코스무디에요.



 부드럽고 시원하고 달달하면서 정말 첨먹어본 맛있음.

 정말 너무 맛있어서 다시 못온다는게 너무너무 아쉬운 콩카페 였어요. 첫날갔으면 매일 찾아갔을텐데..넘나 아쉽!!!




 다낭 방문하시는분은 정말 콩카페 강추입니다. 강추강추!!

 저희가 오전에 방문했는데 한국분들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꼭한번쯤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다낭 맛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