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핫하다는 쌀국수집 - 화도읍 마석우리 쌀국수 맛집 싸이공스타 (쌀국수 마니아 리얼후기)

동네에서 핫하다는 쌀국수집 - 화도읍 마석우리 쌀국수 맛집 싸이공스타 (쌀국수 마니아 리얼후기)


올해 왠지 눈이 잦은것 같아요.ㅠㅠ

어른이 되지 눈이 마냥 좋지만은 않네요.

따땃한 쌀국수 한그릇이 또 생각나서 동네에 핫하다는 쌀국수 집에 가보았습니다.

쏟아지는 눈을 맞으며~ㅋㅋ


싸이공스타


베트남분들인지 외국인분들이 많더라구요.

한국말도 잘하시고 친절하시고..^^



메뉴는 다양하지는 않고 일반적으로 많이 먹는것들은 모두 있습니다.

쌀국수집에 잘 없는 반쎄오가 있었어요~~

(딸이 별로 안좋아해서 반쎄오를 못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분짜랑 반쎄오 너무 좋아하는데..ㅠㅠ)



메뉴판입니다.




주방도 오픈주방이에요.

손님이 많아서 굉장히 분주해 보이는 주방이었습니다.




매장 내부에요.

테이블수도 꽤 많고 손님도 많았어요.

사진 왼쪽편에는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아가있는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쌀국수랑 볶음밥을 시켰어요~~

처음가본 곳이라 기본메뉴들로 주문^^


베트남 전통 쌀국수 - 7,500원




메뉴판에 100% 생면이라고 써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많이 먹어본 쌀국수와 다르게 투명한 색이더라구요.

면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처음엔 양이 너무 적게 느껴졌는데 그릇이 깊어서 작은거 같진 않더라구요.

고기가 살짝 질긴부분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추가가 있음 좋을거 같은데~ㅋㅋ

국물은 그냥 쏘쏘~~

일반적으로 먹는 진한 육수 맛이었어요.




베트남 전통 볶음밥 - 7,500원


소고기, 새우, 파인애플에 각종 야채까지~

들어 있는 내용물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짜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양도 꽤 많고 내용물도 알차서 잘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고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쌀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현지식이라 향이 강하고 거부감든다기보다 한국프렌차이즈같은 평범한 쌀국수에 가까웠던것 같아요.

배빵빵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엔 전통숯불구이 쌀국수랑 반쎄오 꼭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