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만두전골 맛집!! 차산리 찜마을 강추강추~~

남양주 만두전골 맛집!! 차산리 찜마을 강추강추~~

소문난 만두전골 맛집 찜마을


정말 정말 맛있어요.

갈때마다 참 맛나게 먹고 오는집입니다.

요즘같은 추운 겨울에 더욱더 어울리는 얼큰 만두전골이에요.

위치가 애매하게 있는데 어떻게들 알고 오시는지 싱기방기.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와 백김치




만두전골 3인분이에요.

꽤 푸짐하죠~

안에는 만두가 숨어 있답니다.



따로 주시는 칼국수면

나중에 넣어먹으면 꿀맛이에요~~




찜마을의 메뉴들입니다.

전 8,000원 만두전골 먹었어요.

매콤한 전골이에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만두전골

미나리랑 버섯이랑 먼저 먹었어요.

엄청 푸짐해 보이죠.



만두가 나왔네요.

만두도 엄청 커요.

3인분 시켰는데 만두가 9개 들어있네요.^^




만두소가 참 알차요.

호박, 두부, 양파 등 야채가 많이 들어 있어서 먹고 나서 거북하지도 않고 만두가 정말 담백하고 맛나답니다.

국물도 진짜 끝내줘요. 미나리 때문인지 매운탕맛이 나는것도 같고~

걸죽해지고 진해져서 얼큰하니 술이 땡기는 맛~ㅎㅎ

마지막에 칼국수를 넣어서 끓여먹으면 국물이 쫙 베어져서 넘나 맛나답니다.

다른분들은 밥도 볶아 드시던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네요.



쌀쌀한 겨울 딴날정도로 든든하고 따끈한 만두전골 강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