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구리시장 고향김밥 (+위치,가격,연락처 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구리시장 고향김밥 (+위치,가격,연락처 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구리시장 고향김밥


일요일은 휴일인지 매일 닫혀 있었는데 25일에 갔더니 열었더라구요~~

사실 구리 고요남 가는길이었는데 거긴 문을 닫아서~~ㅠㅠ

고향김밥 국물떡볶이 먹으러 고고~~


생각보다 아주 아담해 보이는 김밥집~~

12시즈음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겉에선 작아보이던 가게가 들어가니까 꽤나 넓네요.

주방도 안쪽에 따로 있고~




떡볶이 김밥 정도 일줄 알았더니 이것저것 다 있는 분식집이네요.

메뉴판에 메뉴들이 참 많아요~~

제가 찍은 메뉴판 말고도 찌개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일단 유명한 국물떡볶이와 스팸주먹밥, 돈가스 정식을 시켰어요.


국물떡볶이 1인분 - 3,000원

스팸주먹밥 - 2,000원

돈가스정식 - 6,500원



스팸주먹밥


음~~스팸주먹밥은 그냥그래요~~

약간 밍숭밍숭~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



국물떡볶이~

양이 꽤 되더라구요.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떡볶이 맛.

달달 칼칼한 학교앞 분식집 맛이에요.

추억 돋네요~~ㅎㅎ




이것도 옛날에 참 많이 먹던 돈가스정식 그대로네요.

추억은 방울방울~~

돈까스+김밥+우동이 한세트에요.

김밥도 조금일줄 알았더니 한줄인듯 하더라구요.

우동까지 더하니 양이 엄청 많네요.

돈까스도 괜츈했어요~~



우동도 얼큰하니 매워서 더 맛나더라구요.



밖에서 끓고 있는 국물떡볶이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손님이 정말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대박집 인정!!


전 개인적으로 달달한 국물떡볶이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떡볶이였습니다.

주먹밥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어요~~

아이들이 먹기엔 살짝 매콤하지만 어른들한텐 매콤 달달 딱 좋았어요.

국물떡볶이 또 생각날것 같아요.^^



고향김밥


경기 구리시 경춘로 218-9

031-567-43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