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짠내투어 대만 가오슝 혜진투어 돼지갈비탕 흑당버블티 여행지정보 위치

더짠내투어 대만 가오슝 혜진투어 돼지갈비탕 흑당버블티 여행지정보 위치

짠내투어가 시즌2를 맞아 더짠내투어로 방송을 시작했네요.

기존멤버 박명수와 새멤버 한혜진, 이용진, 규현

그리고 게스트 광희가 대만 가오슝으로 떠났습니다.


대만 가오슝은 대만의 부산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더짠내투어 대만 가오슝편의 첫번째 투어의 주인공은

한혜진. 혜진투어로 진행되었습니다.

혜진투어의 콘셉트는 힙트로


힙트로는 힙(Hip)과 레트로(Retro)의 합성어로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복고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혜진투어의 첫번째 스폿 - 메이리다오역

빛의 돔 라이팅쇼가 하루 3회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8시)

주말에는 5회, 약 3~7분동안 진행된다고 하네요.

독일의 스테인드글라스 공방과 

이탈리아 예술가가 함께 만들어진 곳이며

미국 여행 행 정보 사이트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하철역 2위에 선정됐다고 하네요.

메이리다이역 라이팅쇼


두번째 스폿 - 돼지갈비탕 맛집

갈비탕이 약 2,000원, 갈비덮밥이 약 1,200원

가성비갑 레트로풍 48년 전통의 돼지갈비탕 맛집이래요.

뜨끈한 돼지갈비탕, 갈비소스가 올려진 청경채,

갈비덮밥, 갈비튀김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돼지갈비탕 - 노리배골소탕


세번째 스폿 - 흑당버블티 맛집

현지인에게 입소문 난 흑당 버블티 맛집

대만의 원조 맛집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대만 버블티가 핫한데요.

원조 대만버블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이곳은 당도를 4가지중에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0%, 50%, 80%, 100% 

공차처럼 원하는 당도로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버블티를 천천히 저어가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흑당에 졸인 타피오카가 들어 있어 살짝 뜨거울 수 있다고 하네요.

타피오카가 달콤하고 쫀득해서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이용진씨 빼고 다른분들 굉장히 만족하면서 드시더라고요.^^


흑당버블티맛집 - 흑노대


네번째 스폿 - 보얼예술특구

1945년 이후 세계 4위의 무역도시로 발전한 가오슝입니다.

2000년대 중국이 급성장하며 보얼지역은 침체기를 맞았다고 합니다.

이후 시정부의 지원으로 예술가들이 모여들었고

현재 예술의 장으로 보얼예술특구로 재탄생되었다고 합니다.

곳곳에 조형물들과 사진스폿들이 있어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보얼예술특구

다섯번째 스폿 - 보얼탑

1인 4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초저가 전망대입니다.

보얼탑에서 바라본 전경

무지개까지 드리운 혜진투어

4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보얼탑 정말 올라가보고 싶네요.


보얼탑



2019/06/10 - [요리레시피] - 강식당2 피오 김치밥 만드는방법 백종원 눌은밥이 포인

2019/01/28 - [TV속 정보] - 배틀트립 시경투어 강원도 겨울여행 - 두부, 서킷, 노천탕, 백숙(위치,가격,연락처)

2018/11/26 - [TV속 정보] - 배틀트립 볼로냐 맛집 - 볼로네제 파스타, 살라미&모르타델라, 발사믹 식초, 인생 스테이크(위치)

2018/04/23 - [TV속 정보] - [배틀트립] 2주년 기념 - 괌 2편(이휘재,성시경, 김숙편) 바베큐식당&새우파티(+위치,주소,식당이름 정보)

2018/04/15 - [TV속 정보] - [배틀트립] 2주년 기념 - 괌 (이휘재, 성시경, 김숙편) 베네딕트 브런치, 타이 음식점(+위치, 주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